본문 바로가기
Football News/이적시장

유럽 축구 리그, 겨울 이적 시장 2주차 이적설/루머 총정리

by Football nerd 2025. 1. 7.
반응형

유럽 축구 리그의 겨울 이적 시장으로 여러 찌라시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2주 차에 나오고 있는 이적설들을 열심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겨울 이적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에데르송
겨울 이적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에데르송

24-25 겨울 이적 시장

원래 겨울 이적 시장에는 빅 샤이닝이 없긴 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상황이 다르다고 기대를 걸어봅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부진을 거듭하며 선수단 노쇠화와 부상을 반전시킬 영입을 물색 중입니다. 아스날도 팀 공격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카요 사카가 2달 이상 부상을 당해 그 공백을 메꿀 선수를 찾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부진을 거듭하며 감독 교체의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유 계약 선수들의 보스만 룰로 인한 타 팀과 계약 협상도 진행 중입니다.

 

1998년생 프랑스 스트라이커 콜로 무아니 (PSG)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의 활약으로 지난 시즌부터 파리 생제르망에 합류한 무아니는 눈에 띄는 활약을 하지 못하며 파리의 처분 대상이 된 것 같습니다. 파리는 완전 이적을 원할테지만 많은 팀들은 그를 임대로 데려오길 원합니다.

  • 관심 클럽 : 토트넘, 아스톤 빌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 유벤투스, AC 밀란 등
반응형

1999년생 이집트의 스트라이커 오마르 마르무시 (프랑크푸르투)

지난 시즌 프랑크푸르트로 이적해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었던 마르무시가 이번 시즌에는 미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리그 15경기에서 13골 7 도움을 하고 있습니다.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직선적인 플레이와 좋은 골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 관심 클럽 :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아스날, 파리 생제르망, AC 밀란 등

 

1998년생 나이지리아의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 (나폴리)

두 시즌 전 그는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의 한 명으로 꼽혔습니다. 김민재와 함께 나폴리의 세리에 A  우승을 이끌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나폴리와 이적문제로 사이가 완전히 틀어졌고 터키의 갈라타사라이로 임대되어 있습니다. 최고는 아니지만 여전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죠. 이 오시멘에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강력한 관심을 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맨유도 여름 이적 시장에 돈을 많이 썼기 때문에 자금이 부족하죠. 그래서 래시포드를 포함한 딜을 하기 원합니다.

  • 관심 클럽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999년생 브라질의 미드필더 에데르송 (아탈란타)

현재 아탈란타는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리에 A에서 우승경쟁을 하고 있죠. 그래서 웬만하면 선수단 이탈을 원치는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현재 중원 보강이 시급한 맨체스터 시티가 크게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 관심 클럽 :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벤투스, PSG 등

 

2003년생 콜롬비아 스트라이커 존 두란 (아스톤 빌라)

여름 이적 시장에서 두란은 웨스트햄으로 이적하기 위해 거의 태업 직전까지 갔지만 결국 잔류했습니다. 빌라의 그 선택은 맞았습니다. 주로 교체로 출전하고 있음에도 이번 시즌 두란은 7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의 재능을 알아본 빅클럽들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 관심 클럽 : 바르셀로나, PSG, 나폴리 등

 

1999년생 이탈리아 스트라이커 마테오 레테기 (아탈란타)

스트라이커를 원하는 여러 클럽에 아탈란타의 좋은 재능인 마테오 레테기가 부각되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리그 17경기에 출전하여 12골 3 도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피지컬의 타겟형 공격수로 오프 더 볼 움직임도 좋은 편입니다.

  • 관심 클럽 : 아스톤 빌라, 아스날, 

 

반응형